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방송정보.예능

커플팰리스2 총9커플 탄생 배주희 최종선택 이상경

by 해피타임스토리 2025. 4. 11.
728x170

커플랠리스2 총9커플 탄생 배주희 최종선택 이상경

 

 

 

 

’커플팰리스2’가 최종 9쌍의 커플 탄생과 함께 10주간의 방송이 끝이났다. 지난 9일(수)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2 최종회에서는 대망의 최종 프러포즈가 진행됐다. 선택의 기로에 놓인 싱글남녀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김지웅·김하연, 김현중·임시연, 민동성·김자현, 송준호·윤예림, 이상경·배주희, 이정원·오승연, 임한새·고유나, 장경석·김예린, 조영석·김수민까지 총 9쌍의 커플이 최종 프러포즈에 성공했다.

 

 

배주희의 최종 선택은 이상경이었다. 한결같은 마음을 보여준 최재연을 향한 미안한 마음에 눈물을 쏟아내면서도 결국 마음이 끌리는 이상경의 손을 잡은 것. 이상경 역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마음의 짐을 내려두고 “나랑 평생 웃으러 갈 준비 됐어요?”라며 배주희를 향해 프러포즈를 했다. 배주희는 “처음 대화 나눴을 때 10분의 대화로 일주일이 너무 웃겼다”라고 응답, 더없는 설렘을 안겼다.

 

서진주

 

 

황재근은 서진주를 바라보며 "만날 때마다 저를 늘 웃게해주시고 매 수난마다 행복감을 들게 해주셔서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정말 행복했습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황재근은 "진주님이 그 어느 누구보다도 이 커플팰리스에 진심인 걸 너무 잘 알고 있고, 저 또한 더 신중하고 책임을 가질 수 있는 선택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프러포즈를 포기하겠습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황재근-서진주 커플은 최종 커플이 되지 않았지만, 프러포즈를 승낙하는 커플들은 연이어 탄생했다. 김지웅·김하연, 이정원·오승연, 김현중·임시연 등이 프러포즈에 성공, 결혼을 약속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