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결혼커플 스포일러 인스타 직업소개
나는 솔로는 매번 회차가 나갈 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물은 아무래도 옥순과 누군가의 빌런입니다.
어떤 참가자가 빌런이 될지 관심과 초침이 되고 있고 옥순또한 얼마나 한 미모를 하는지 최대 관심사 이기도 합니다.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 옥순은 발레학원을 운영하고 있고 자기 지역에서는 수강생이 100명 정도이며 계속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 솔로남들의 반전 정체가 공개됩니다. 14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SOLO'에서는 15기 솔로남들이 '자기소개 타임'으로 예상을 뛰어넘은 리얼 프로필을 대방출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이날 솔로남들은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고, 3MC에 솔로남녀까지 거를 타선 없는 반전의 향연에 감탄, 또 감탄했습니다.
하지만 옥순은 첫인상 선택에서 0표를 받아 눈물을 보이는 굴욕을 겪기도 했습니다.
15기 영숙또한 방송이 나간 후 반전 과거가 공개된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2021년 인간극장에 출연했고, KBS 우리말겨루기 참가자로 출연했으며 지난해 9월에는 웹 예능 '풍자의 성장인 2'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영숙은 공대 출신이라고 밝혔고 과에서 인기가 많아 한번도 연애를 쉰 적이 없다고 말했어요.
MC 데프콘은 한 솔로남의 자기소개에 "대박이다. 짱짱하다"라고 감탄했고, 또 다른 솔로남의 자기소개에는 "좋아!"라며 박수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솔로녀들 역시, 차례차례 진짜 정체를 드러내는 솔로남들의 라인업에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영식은 현재 11년차 삼성전자에 근무하며 독실한 크리스천이라고 하는데 웃음소리가 특이하고 잘 웃습니다.
한 솔로녀는 솔로남의 나이를 듣고 "진짜 반전!"이라고 반응했고 솔로녀들은 다른 솔로남의 자기소개에 "에?"라며 단체로 경악했습니다. 한 솔로남의 진솔한 자기소개를 들은 솔로남들은 "하나하나 반전이다"라며 감동을 표했고, 데프콘과 송해나는 "대박이다! 멋지다"라며 엄지 척 반응을 보였습니다.
15기 정숙은 고향이 부산이며 직업은 M&A 컨설팅이라고 하며 대학을 일본 와세다 대학을 나와 싱가포르등 다양한 곳에서 근무하다 작년에 한국에 귀국했다고 합니다.
또한 15기 영자는 올해나이 32세로 성균관대 영문학을 전공한 후 현재는 서울 강남 대치동과 분당 일대에서 영어강사를 한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solo 15기 출연자 나이 직업 정보 인스타 옥순 영숙 현숙
게다가 이날 방송에서는 15기에서 탄생한 '결혼 커플'에 대한 새로운 단서도 등장했는데 15기 예비부부의 웨딩 사진을 제작진이 깜짝 공개해 '스포일러'를 방출한 겁니다. 웨딩 사진을 뚫어져라 바라보던 송해나는 잠시 후, "OO 씨 느낌이 드는데"라며 "자세가 비슷한데"라며 '천기누설'에 도전했습니다.
과연 송해나의 추측이 맞아떨어질지, 15기 결혼 커플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고 있습니다. 순자는 “놀자!”라고 누군가를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고, 영호는 갑자기 머리를 감싸 쥐고 당황하는 듯한 모습을 보입니다 영식은 경악한 듯 ‘동공대확장’에 ‘입 쩍벌’까지 감추지 못하는 등 그 자리에서 굳어버린 자세를 취합니다.
급기야 영자는 듣고도 믿지 못하겠다는 표정으로 “진짜 반전이다!”라며 멍해있고 MC 송해나 역시 “오, 진짜?”라고 충격을 감추지 못합니다. ‘솔로나라 15번지’를 초토화시킨 ‘자기소개 타임’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또 결혼커플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 ‘나는 솔로’ 15기의 리얼 정체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플러스에서 본방사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