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방송정보.예능

변우석 아이유 차기작 21세기 대군부인 캐스팅 2025년 하반기 방송

by 해피타임스토리 2024. 12. 2.
728x170

변우석 아이유 차기작 21세기 대군부인 캐스팅 2025년 하반기 방송

 

 

21세기 대군부인

 

 

 

드디어 기다리던 변우석의 차기작이 확정되었다. 더 놀라운 것은 상대역이 아이유라는 것이다. 캐스팅부터 대박인 MBC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줄거리와 인물관계도를 알아보자.

 

'21세기 대군 부인'의 배경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에서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 성희주(아이유)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 이안대군(변우석)의 신분타파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변우석과 아이유 주연의 21세기 대군 부인은 현대 왕족 로맨스 드라마로 21세기 입헌주의가 시행되는 가상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MBC드라마 극본공모 당선작으로, 제작은 MBC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맡는다.

 

아이유

 

아이유가 연기하는 성희주는 금수저로 태어나 화려한 미모와 지성, 지독한 승부욕까지 모두 가진, 재계 순위 1위 재벌가의 둘째 딸이다. 별것 아닌 줄 알았던 평민 신분이 자신의 인생에 걸림돌이 되면서 이안대군과 엮이게 된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 영화 '브로커' 등을 통해 내밀하고 섬세한 감정, 흡입력 있는 눈빛 등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온 아이유가 작품 속 성희주를 어떻게 매력적으로 그려낼지, 화려한 연기 변신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변우석

 

변우석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의 이안대군으로 분한다. 왕의 둘째 아들로 태어나 왕족이라는 신분 말고는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운명으로, 늘 자신을 숨겨 온 그가 성희주를 만나 변화가 시작된다.

 

'선재 업고 튀어'로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던 변우석이 이번에는 현대판 왕족으로 변신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가제)은 2025년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21세기 대군 부인은 유아인 작가의 MBC 드라마 극본공모 장편시리즈 부문 우수상 당선작이다.

 

  • 입헌군주제 설정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로맨스
  • 남녀 두 주인공 모두 진취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
  • 대사와 아름다운 영상미
  • 강한 욕망을 가진 두 주인공이 선보이는 로맨스

 

유아익 작가의 탄탄한 필력과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변우석과 아이유가 만나 풋풋한 청춘 로맨스로 또 한 번 변우석 신드롬을 만들어내 지 않을까 싶다

 

21세기 대군 부인은 2025년 하반기 작품인데 별 써부터 기다려진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