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NEW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키나 사진 인스타 나이

by 해피타임스토리 2023. 11. 16.
728x170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키나가 ‘2023 빌보드 뮤직어워드’ 참석하기 위해 16일 미국 LA로 출국했습니다. 그동안 키나가 이렇게 예쁜 줄 몰랐는데 노란 머리색깔을 검은색으로 바꾸니 얼굴이 더 화사해 보이고 건강해 보입니다.

 

사진출처 -bnt

 

 

피프티 피프티 키나가 공항에서 인사를 하고 있어요. 키나는 오는 19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23 BBMAs'에서, 피프티 피프티는 '톱 듀오/그룹'과 '톱 글로벌 K팝 송'까지 총 2개 부문 후보로 이름을 올라있기 때문에 미국으로 출국하는 중입니다.

 

피프티 피프티는 올해 2월24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The Beginning: Cupid)의 '큐피드'(Cupid)가 데뷔 130일 만에 '빌보드 핫 100'에 100위로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는데요. 이후 해당 차트의 17위까지 올랐으며 25주 차트인이라는 케이팝 걸그룹 역대 최장 진입 기록을 세웠습니다 다.

 

 

 

 

하지만 모두 아시다시피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 6월 어트랙트의 불투명한 정산과 멤버들의 정신적 신체적 건강관리 의무 소홀, 지원 능력 부족 등을 이유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을 냈었고. 이후 법원은 멤버들이 제기한 가처분 신청을 기각했습니다.

 

멤버들은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기각에 대해 즉시 항고했으나 그중 키나는 얼마 전 항고를 취소하고 어트랙트에 남기로 했는데요. 키나는 안 대표의 가스라이팅, 이간질이 있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후 어트랙트 측은 새나, 시오, 아란에게 전속계약해지를 통보했고. 정세현(새나), 정지호(시오), 정은아(아란)는 어트랙트와 소송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합류를 거부했습니다.

 

이에 어트랙트 측은 키나를 중심으로 4인조의 피프티 피프티 2기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사진출처 the fact

 

피프티피프티 키나가 빌보드 뮤직 어워드 참석을 위해 16일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해 미국 LA로 출국하기 전 인사를 하고 있는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여워요

 

 

피프티 피프티 키나 프로필 나이

 

키나 본명: 송자경(Song Jakyung)

키나생년월일 나이 : 2002년 7월 9일 나이 21세

국적 대한민국

혈액형 :B형

학력: 상현중학교 리라아트고등학교 중퇴

소속사: 어트랙트

소속그룹: FIFTY FIFTY  

서브보컬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딕션이 정확하여 랩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MBTI는 ESFP

좌우명은 하고 싶은 건 꼭 도전해 보자.

좋아하는 음식은 비빔밥, 닭발, 토마토, 소금빵

싫어하는 음식은 콩, 쌈장

좋아하는 가수는 도자 캣, 김하온

 

 

 

 

피프티피프티 키나의 폭로

 

홀로 어트랙트로 돌아온 20일 키나는 디스패치와 인터뷰를 통해 멤버들의 소속사 이탈 배후에는 안성일 대표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이 어트랙트에 내용증명을 보내기 3일 전, 안성일 대표는 소속사에 코로나19 양성 키트 사진을 보내라고 지시했으며 이유는 격리기간을 이용해 소속사의 눈을 피하라는 것 계략이 있었던 겁니다.

 

양성 키트 사진은 안성일 대표의 것으로 엄연한 위조였고 키나는 "안 PD가 가처분 소송을 제안했다"라며 안성일 대표가 앞에서 도와줄 수는 없으나 뒤에서 증거를 주겠다고 폭로했습니다.

 

"무조건 이기는 싸움"이라는 안성일 대표의 말을 믿었던 키나는 저작권 사인 위조, 학력 위조 등도 기사를 통해 알게 됐다고 전하며 특히 키나는 자신의 저작권 지분이 6.5%에서 0.5%로 줄어든 것도 모르고 있었다며, 자신의 싸인도 위조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어트랙트 측은 "소속사 아티스트의 계약 파기 및 가처분 소송을 종용한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의 행각이 만천하에 드러났네요. 빼도 박도 못하게 고소하게 되었습니다.

 

아티스트를 꾀어 내 회사에 막대한 손해를 끼친 안성일 대표에게 단 한 줌의 선처 없이 끝까지 법적 처벌과 감당할 수 없는 손해배상 책임을 지도록 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는데 당연한 결과라고 봅니다.

 

키나가 늦게 라도 제정신이 돌아와 안성일 대표에게 불리한 증거들이 언론에 계속 공개되고 있으니 앞으로 잘 해결될 거라고 봅니다. 더기버스와 안성일 대표는 이와 관련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가운데, 장기전으로 이어질 피프티 피프티 사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어요.

 

앞서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 6월 소속사 어트랙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지만 사유는 불투명한 정산과 멤버들의 건강 상태를 고려하지 않은 무리한 활동 등이라는 억지 사유였기 때문에 재판부는 피프티 피프티가 계약 해지 사유를 충분히 소명하지 못했다며 기각을 결정했습니다.

 

키나모습이 달라보인다

 

피프티가 키나 혼자 참석해서 정말 아쉽지 그래도 무대를 빛나게 해 주길 파이팅

130일 만에 빌보드 핫 100에 진입한 피프티 정말 대단해요. 데뷔 초창기부터 엄청난 성과를 내다니 앞으로 더 큰 성공이 있으니라 믿습니다.

 

피프티 키나가 어트랙트와 계속 활동하기로 한 키나의 결단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2023 BBMAs'에서의 피피티의 무대를 기대하면서, 키나의 개인 활동도 응원합니다. 더 좋은 기회와 성공을 만나길 바랄게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