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박하경 여행기 이나영 드라마 출연진 몇부작 1~4회 줄거리정보

by 해피타임스토리 2023. 5. 24.
728x170

 

박하경 여행기 이나영 드라마 출연진 몇 부작 1~4회 줄거리 정보

박하경 여행기 오랫만에 이나영을 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총 8부작으로 5월 24일 첫회 방송에서 4회까지 공개가 되고 5회~8회는 5월 31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드라마로 한편당 25분 정도입니다. 일상을 살다가 사라져 버리고 싶은 순간이 있습니다. 주인공 박하경은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 여행을 떠납니다.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 지금부터 줄거리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박하경 여행기

 

 
 

목차

1. 박하경 여행기 정보

2. 박하경 여행기 출연진

3. 박하경 여행기 줄거리

 

 

 

박하경 여행기 정보

 

박하경 여행기 정보

  • 힐링 여행 드라마
  • 감독 이종필
  • 출연 이나영
  • 공개 23년 05년 24일
  • 25분 짧은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출연진

 

박하경 여행기 출연진

 

 

특별출연

구교환, 길해연, 박세완, 박인환, 서현우, 선우정아, 신현지, 심은경, 조현철, 한예리

 

 

 

 

 

박하경 여행기 1~4 줄거리

 

박하경(이나영)은 토요일 딱 하루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면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여행기록을 한 내용입니다.

25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기승전결이 모두 들어가야 하는 어려운 미션이 있지만 각 회차마다 신선하고 깔끔한 결말과 아름다운 풍경과 웃음 감동까지 만들어냅니다.

 

고등학교 국어 교사인 박하경(이나영)은 갑자기 사라지고 싶은 생각이 들 때 토요일 당일치기로 여행을 떠납니다. 누구나 현대를 살아가면서 설렌 로망을 갖는 당일치기 여행, 박하경 여행기를 보면서 대리만족을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시끄럽고 서로에게 감정을 설명할 필요가 없어도 충분히 감정이 교류되는 느낌, 출연하는 배우뿐 아니라 이를 지켜보는 시청자들도 박하경의 마음을 따라 함께 상상하며 그녀의 시점에서 보는 드라마입니다.

 

이나영드라마라고 할 만큼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보이면서 그녀에게 딱 맞는 복귀작이 아닐까 싶습니다. 광고처럼 수채화처럼 매력적이고 예쁜 풍경이 특징이었습니다.

 

 

 

 

 

박하경 여행기 1회 줄거리 등장인물

이나영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1회 등장인물 줄거리

 

박하경 여행기-선우정아

 

박하경은 해남까지 템플스테이를 위해 떠납니다. 하룻밤을 자고 오는 코스가 아닌 저녁에 올라오는 조건입니다.

박하경은 낮 템플스테이를 신청했고 그곳에서 몇몇의 사람들을 만납니다.

그중 유명한 소설가를 만났습니다.

첫 만남이지만 소설가는 하경에게 관심을 보였고 이것저것을 물어봅니다.

소설가는 하경에게 당일치기 여행가라고 표현해 줍니다.

그리고 두 번째 만난 사람은 묵언수행자인 선우정아를 산속길에서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묵언수행자답게 말없이 산속의 숨은 비경을 보여주며 아름다운 해남의 경치를 바라봅니다. 해가 점점 저물고 노을이 하늘을 덮으니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이때 묵언수행자가 갑자기 입을 열며 말을 합니다

"이제 좀 살겠네"

두 사람은 마주 보며 함께 웃습니다.

 

박하경 여행기 2회 줄거리 등장인물

 

이나영 웨이브 드라마 2회 줄거리

 

박하경 여행기-한예리

옛 제자에게서 전시장 초대장이 왔습니다. 박하경은 연주의 전시 작품을 보기 위해 군산에 처음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옛 제자 연주의 작품을 본 박하경은 좋은 말을 해줘야 하는데 딱히 떠오르는 말이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

연주의 전시회는 그녀의 지인들만 찾아왔고 다른 사람은 아무도 찾아오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저녁이 되자 지역주민들이 한둘 찾아왔고 연주는 퍼포먼스를 하지만 알 수 없는 동작들로 사람들은 그저 멍하니 바라보기만 합니다.

 

연주의 작품을 본 사람들은 혹평했고 연주는 자신을 응원해 준 사람은 오직 선생님이 처음이었다고 고백한다. 이후에도 연주의 포퍼먼스는 사람들의 호응을 얻지 못했고 이때 박하경이 낮에 있었던 연주와의 대화를 떠올리며 그녀의 퍼포먼스에 호응을 한다. 이후 다른 사람들도 호응하며 연주는 다시 한번 용기를 얻게 된다.

 

박하경 여행기 3회 줄거리

 

우연히 썸남을 만나다.

 

 

 

3회에는 구교환이 등장합니다. 이창진(구교환)은 영화감독을 꿈꾸며 부산 국제 영화제를 보러 갔다가 멀리서 박하경을 보고 호감을 느낍니다. 영화가 끝나고 밀면을 먹고 나오는 식당에서 이 남자를 마주치게 되고 다시 중고서적을 파는 서점에서도 이 남자를 보게 됩니다.

 

우연이 거듭되면 필연인 건가?

우연인지 몰라도 두 사람은 지하철역에서 또 마주칩니다. 박하경과 이창진은 야외 영화를 함께 보고 이창진은 자신의 꿈이 영화감독이라 말해줍니다.

 

 

4회 줄거리 등장인물

 

할아버지를 만나다

 

 

 

속초여행을 하고 버스를 타기 위해 고속버스 대합실로 향하는 박하경. 아직 버스가 오지 않아 버스를 기다립니다.

버스 대합실에는 할아버지 부부와 물건을 파는 아저씨 한분 그리고 박하경 이렇게 셋만 있습니다.

먼저 할아버지가 뉴스를 보며 젊은 세대를 비난했고 옆에 있던 아저씨와 할아버지는 작은 논쟁이 오고 갑니다.

할아버지는 박하경을 바라보며 어떠냐고 물어봅니다. 하경은 잠깐 망설이다가 세대마다 다르며 지금은 모두 다 힘든 건 마찬가지라고 말합니다

 

할아버지는 자신이 원하는 대답이 안 나와서 화가 난 듯 여자들이 문제라며 갑자기 이야기 방향을 바꾸고 하경도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논쟁이 시작됐고 옆에 있던 할머니가 할아버지를 말리며 버스에 올라탑니다.

 

버스 안에서 아버지께 온 문자를 받고 하경은 눈물이 고인다. 서울에 도착 후 하경은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찾아 예의 없이 말한 것에 고개 숙여 사과합니다. 할아버지는 가방에서 아들에게 주려고 만들어온 김부각을 하경에게 주며 흐뭇한 결말을 맞이합니다.

 

 

5~8회 출연진 정보

 

5~8회에는 길해연, 박세완, 신현지, 심은경, 조현철 등이 출연합니다. 이종필 감독은 짧은 분량에도 흔쾌히 출연해 준 모든 이에게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물었더니 공통적으로 “대본이 좋았고, 이나영과 함께 할 수 있어서라고 답하더라”라고 전했습니다. 회차마다 다른 줄거리와 출연진이 또 다른 즐거움과 기대를 줍니다.

 

그럼 박하경 여행기 5~8회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