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NEW

나는 솔로 solo 15기 교회 영식 예비신부 결혼발표 축하글이 쏟아지고있다.

by 해피타임스토리 2023. 7. 24.
728x170

나는 solo 솔로 15기 교회 영식 11월 18일 결혼발표영상

나는 솔로 라이브 영상에서 예비 신부와 러브스토리 이야기를 공개하는 15기 영식님

 

 

 

15기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5기 영식 본명이 한기박 인가 봐요.

라이브 영상을 보면 나는 솔로에 출연하기 전 이미 두 사람의 관계는 시작된 후여서 사실 나는 솔로 출연은 무의마한 거였어요. 나는 솔로 15기 영식을 볼 때마다 까르르 웃는 모습이 선해 보였는데 좋은 반려자를 찾았다고 하니 팬의 입장에서 좋습니다.

 

 

 

나는 솔로 15기에서 교회오빠로 논란 아닌 논란이 있었지만 15기 인터뷰 때 아내될 사람의 종교가 꼭 기독교가 아니어도 괜찮고 사귀다가 교회에 가겠다고 동의하면 그때는 같이 다니겠다고 했는데 막상 방송이 시작되면서 교회에 집착하는 모습 때문에 교회오빠 논란에 휩싸인 거였어요.

 

라방에서 밝힌 내용에 의하면 예비 신부는 종교를 가진 분이 아니고 종교에 대해서 절대 강요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나중에 자연스럽게 종교에 관심을 가진다면 그때는 함께 다닐 생각이라고 말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얘기가 오고 갔고 웨딩홀을 알아보던 중 나는 솔로 15기가 첫 방송을 하였고 예비신부와는 학창 시절부터 알고 지낸 분이라고 합니다. 좋아했지만 고백은 아직 하지 않았지만 예비신부 어머니에게 장모님이라고 해서 어느 정도 결혼각은 있었던 것 같아요. 나는 솔로에는 예비신부가 나가보라고 해서 출연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5기 영식님은 방송 중에는 어떤 여성과도 인연이 닿지 않았고 방송후 고백을 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결혼날짜가 11월18일 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5기중 가장 먼저 결혼을 하게 되는 셈입니다.

 

 

 

나는 솔로 방송중 잘 웃고 인상도 좋았는데 종교라는 이념때문에 과도하게 꼬인 부분도 있지만 현숙과의 불미스러운 일 때문에 영식님이 프레임을 많이 받았는데 방송을 보고 있던 예비신부는 어떤 마음이었을까 싶기도 합니다. 두 사람이 결혼한다는 소식을 들은 15기 멤버들은 뒤통수를 맞은 기분이었을 텐데요. 현숙은 어떤 기분 일까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종교에 과도하다 싶기도 하지만 이것은 방송편집에서 보인 것뿐이고 교회 다니는 사람은 주일성수하는 것은 당연하고 오히려 도덕성이나 기본개념은 상당히 높아 보이기 때문에 영식님 1등 신랑감으로 베필로 삼는 예비신부는 행복할 거 같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영식님 인스타그램을 보니 예비신부와 찍은 사진이 올라와 있네요. 두 분이 닮으신 듯 보이기도 하고 예비신부 인상도 좋고 미인이십니다.

 

 

 

15기 영식님 인스타그램에는 축하글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숟가락 얻고 팬의 한 사람으로 축하해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