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방송정보.예능

나는솔로 solo 16기 역대급 최고빌런 영철? 영철 사과문 네티즌 반응(영철인스타)

by 해피타임스토리 2023. 9. 21.
반응형
728x170

나는 솔로 solo 16기 역대급 최고빌런 영철? 영철 사과문 네티즌 반응

나는 솔로 너무 재밌다. 특히 16기는 진짜 역대급이다. 누구 하나 제정신인 사람이 없고 할 것 없이 최고의 빌런에 역대급인 건 분명해 보인다. 자신의 앞가림도 못하는 상황에서 다른 사람 간섭하고 이간질하고 것도 모자라 월권에 앞서가기도 한다.

 

방송으로 봐도 이 정도인데 직접 방송에 출연했던 출연자들은 방송을 보면서 어떤 생각들을 할까 궁금하다. 이번 방송에서는 빌런으로 자리매김하며 앞서가는 영숙과 영자를 이어 영철까지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셋 모두 웬 뇌피설은 그리도 강한지 상대방의 마음을 읽어내는 독심술까지 특히 "나 이까 얘기해 주는 거야"라고 말하는 영철이 영숙, 영자를 이어 앞서 달리고 있다.

 

상철은 영자와 데이트 후 급 호감을 느꼈다. 그렇다고 해도 아직 영숙을 마음에 두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런 가운데 영철과 상철은 영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왠지 싸늘한 느낌?

 

16기 영

 

영철은 영자에 대해 이렇게 평가했다

"영자는 여기서 누군가와 커플이 되어 나가고 싶은 욕구가 강한 사람이다" 그러면서 방송분량이 목적인 것 같다고 말한다.

 

하지만 영자를 봤을 때 그렇게 센스 있고 방송분량까지 생각할 만큼 똑똑한 것 같진 않은데 이것도 영철이 뇌피설인지 말도 함부로 잘한다. 그러면서 영숙은 절대 미국에 갈 사람이 아니라고 말한다.

 

 

 

 

상철은 영자와 데이트 후 호감이 상승한 상태이고 영숙에게는 맘을 준 상태이다. 이런 상황에서 상철은 영자도 아니고 영숙도 아니라고 말해준다.

 

16기 나는 솔로

 

보다 못한 해나가 애 남의 마음을 자기네 마음대로 결정하냐며 이건 아니지 라며 핀잔을 주고 데프콘은 방송이 나가면 여기저기 사과해야 할 것 같다며 영철에게 뭐라고 했지만 아직 방송이 끝나지 않아서 그런지 영철의 사과소식은 들려오지 않는다.

 

이후 광수는 상철에게 만남을 제안했다.

지난 방송에서 쇼킹한 화제를 불러모았던 테이프 깔까로 광수가 상철에게 만남을 제안했고 광수가 상철에게 먼저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일단 내가 먼저 사과할게요"

이 말은 내가 먼저 사과할 테니 너도 사과해라 라는 뜻이기도 하다. 상철의 반응은 어땠을까?

 

16기 상철

 

상철은 절대 사과할 마음이 없어 보인다. 오히려 영철은 광수 네가 나한테 오해가 있을 수 있으니까라고 말하면서 자신이 관대하게 용서해 줄게 라는 표정이다.

 

보다 못한 이경이 한마디 한다. "영철도 사과하면 좋을 텐데..라고

 

 

나는 솔로 16기 또 사과문 이번엔 영철이 광수에게 사과했다.

21일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에 출연 중인 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영철은 "시간이 지날수록 누군가에게 더 큰 상처로 남게 됨을 알기에 조금이라도 빨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는 게 맞겠다 싶어 글을 남기게 됐다면서 광수(가명) 형님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16기 영철은 방송을 보면서 느낀봐가 큰가 보다

"별도로 연락을 통해 광수형님께는 따로 용서를 구한 상태"라며 "사과를 받지 않으셔도 당연한 상황이지만 이번 기회를 빌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인스타에 적었다. 넓은 마음으로 동생에게 먼저 사과해주시는 모습에 다시 한번 저의 못난 행동을 뒤돌아보게 됐다" 라며.. 진쯕 깨달았어야 했는데 시청자들이 악플을 달며 함께 사과하지 않았서 아쉬웠다는 반응을 보고 뒤늦게라도 사과한 것은 아닌지.

 

 

 

이어 "저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많은 분께 죄송하다. 저 또한 방송을 통해 제 행동과 불필요한 언행으로 얼마나 부족했던 모습인지 진심으로 느끼게 됐다. 앞으로 말의 무게를 엄중하게 느끼고 모든 상황에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하겠다"라고 마무리를 지었다.

 

나는 솔로 16기 영철 정보

나이 40세(83년생)

직업: 환경부 산하기관 내 공기업

거주:서울

자녀 :아들 2명 양육 중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6.24sm/

 

16기 영철 사과문 전문

 

나는 솔로 16기 영철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누군가에게 더 큰 상처로 남게 됨을 알기에 조금이라도 빨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는 게 맞겠다 싶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광수형님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별도로 연락을 통해 광수형님께는 따로 용서를 구한 상태입니다. 사과를 받지 않으셔도 당연한 상황이지만 이번 기회를 빌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넓은 마음으로 동생에게 먼저 사과해주시는 모습에 다시 한번 저의 못난 행동을 뒤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많은 분들께 죄송합니다. 저 또한 방송을 통해 제 행동과 불필요한 언행으로 얼마나 부족했던 모습인지 진심으로 느끼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말의 무게를 엄중하게 느끼고 모든 상황에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남겨주신 질타를 넘겨보지 않고 스스로 반성하고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을 반면교사 삼아 더 좋은 아버지, 더 좋은 사람이 먼저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의 행동으로 인해 불편함과 불쾌함을 느끼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 바쁘신 와중에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네티즌 반응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