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방송정보.예능

나는 솔로 solo 15기 옥순과 광수 킹받는 다금바리 사건?

by 해피타임스토리 2023. 6. 22.
728x170

나는 솔로 15기 옥순과 광수 첫 데이트 다금바리 사건

나는 솔로 요즘 가장 핫한 예능이 아닐까 싶다. 특히 15기 결혼커플에 대해 관심이 최고조에 달했다. 특히 옥순과 광수가 그 주인공이 아닐까 관심을 모았는데 광주과 옥순의 첫 데이트를 보는 순간 결혼커플까지는 아닌 것 같다고 생각했다.

 

나는 솔로 옥순과 광수

 

광수는 처음부터 영숙이 맘에 들었다.데이트도 영숙과 하고 싶었지만 영철이 영숙이 외엔 생각이 없다고 선수 치는 바람에 갈등을 느끼고 옥순또한 영철이 만에 들었지만 영숙이 있어 광수를 선택했다.

 

정직하지 못한 선택

 

 

 

결국 옥순은 정직하지 못한 선택을 했고 광수를 선택했다. 선택과정에서 영숙이 영철과 데이트하고 싶다는 말을 듣고 다대일을 피해 광수를 선택했던 것이다. 옥순이 정직한 선택을 했다면 영철, 영숙, 옥순 이렇게 다대일 데이트를 나갔을 것이다.

 

하지만 영철의 맘속에는 영숙이 있다는 것을 옥순도 알고 광수도 알고있기에 두 사람사이에 끼어들고 싶지 않다는 생각은 옥순이나 광수나 같은 마음이다. 아무튼 첫 데이트를 나간 옥순과 광수

 

웃지 못할 다금바리사건

 

두 사람은 횟집에서 데이트를 시작했다. 옥순은 처음부터 체격에 비해 음식을 많이 먹는다고 했고 혼자서 라면 2개와 대창 3인분을 먹는다고 밝혔다. 광수는 놀랍다는 표정을 지었고 잘 먹는 것은 좋다라고 얘기했다. 하지만 두 사람 데이트는 순조롭지 못했고 침묵이 길었다.

 

광수는 옥순에게 말을 놓으면 어떠냐고 제안했지만 옥순은 아직은 아니라며 웃었다. 광수에게는 약간 민망해 지는 순간이다. 다시 침묵이 이어지고 데이트는 고구마 먹을 것처럼 답답하기만 하다.

 

 

 

광수는 인터뷰에서 옥순이 별로 즐겁지 않은것처럼 느껴졌고 치키타카가 잘 되지 않은 것에 대한 불편한 마음을 느러 냈다.

침묵과 어색함이 지나는 동안 주문한 메뉴인 모둠회가 나왔다.

 

다양한 회가 두 점씩 나오는데 여기에 다금바리가 있었다. 광수는 다금바리가 귀한 회이고 가격도 비싸다고 말했다. 옥순도 그러냐면서 자신도 다금바리는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옥순이 먼저 다금바리를 집어 먹었고 이어 다시 남은 다금바리를 먹어버렸다. 순간 동공이 흔들리는 광수는 인터뷰에서 욱하는 심정으로 이렇게 말했다."킹 받는 순간이었습니다. 저한테는"

 

영상을 보고 있던 송해나는 어이없다는 듯이 내가 다 먹었다고 킹 받는다고? 말했고 데프콘은 2점씩 나오는데 혼자 다 먹는다는 것은 좀 그렇다라고 말했다.

 

 

 

식사가 끝난 후 광수는 옥순을 향해 비아냥 거리듯이 "배 차셨어요?"

 

사실 식후에 잘 드셨냐?라고 물어보는 것은 봤어도 배차셨냐고 물어보는 것은 말주변이 없어 보인다.

 

 

광수 옥순 다금바리 사건

 

 

Flex

아이스크림 디저트까지 먹은 광순과 옥순은 식당을 나선다. 이때 옥순이 먼저 계산을 한다. 광수는 어정쩡 말리지만 옥순은 현금도 뽑아 왔다면서 재빨리 계산하고 사업자 현금영수증까지 야무지게 챙긴다.

 

다금다리 두 점 모두 먹었다고 킹 받는 다던 광수는 마지막 인터뷰에서 옥순이 계산할 때 멋있다고 말하며 현재로서는 옥순님 한분이라고 밝혔다.

 

이 시점에서 다들 생각하는 관점이 다르겠지만 광수의 행동보다 옥순의 플렉스가 매력적이었다.

 

나는솔로15기 옥순 광수 데이트 다금바리 킹받는순간 영상

그리드형

댓글